자유게시판

최신글


  • 글이 없습니다.

남아공전 심판때문에 진것 같습니다 댓글 (1 )

작성자 정보

  • 토마스의집 작성
  • 2 조회
  • 작성일

컨텐츠 정보

본문

https://youtube.com/shorts/Gr4TQatSHuI?si=sIBOm620ad9nQOvg

 

??? 이게 왜 죄다 골킥임??

이게 수비수 발맞고 나간게 아니고 순수 본인 킥인게 소름

관련자료
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경험치랭킹

MOR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