참교육 9화를 다 봤는데 제 현실이랑 너무 똑같아서 만감이 교차하네요
작성자 정보
- 키큰수다맨 작성
- 2 조회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본문
모에 나가서 아재개그를 치면
황당해 하는 사람, 말리는 사람, 짜증 내는 사람 다 있음
그러나
꼭 한 명 웃어주는 사람이 있네효 ㅋㅋㅋ
그 재미에 계속 하게 된다능 ㅍㅎㅎ
Sorry, your browser doesnt support embedded videos.
관련자료
-
이전
-
다음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