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재출시를 바라는 추억의 라면.jpg
작성자 정보
- 처녀별자리 작성
- 5 조회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본문
이 라면 나왔던 건 아는데
맛은 기억이 안 나요
라면이 다 거기서 거기지만서도
유독 이 라면을 사람들이 다시 먹고 싶어하는지
궁금하네요
재출시 하려다 무산됐다는데
언젠가 반드시 다시 나올 것 같긴 합니다
이 라면이 유일하게
신라면의 아성을 (다이소 말고)
위협했었다고 합니다
관련자료
-
이전
-
다음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