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일 한국 남아공 3차전 경기 예상 댓글 (2 )
작성자 정보
- 안느닷 작성
- 6 조회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본문
전반 0:0
후반 25분 세트피스 or 코너킥 헤더 골 0:1
최종 스코어 0:1로 경기 종료
흥민, 강인 그라운드 주먹 치면서 눈물 흘리는 모습
???: 졌지만 잘 싸웠고 상대가 잘 했다고 생각한다
좋은 경험이였고 이번 경험을 바탕으로 2030년 월드컵 제대로 준비해보겠다 선수들 및 코칭스태프 그리고 저를 향한 비판적인 시각보다는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
관련자료
-
이전
-
다음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