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최신글


  • 글이 없습니다.

회피형에게서 도망쳐야 하는 이유 댓글 (1 )

작성자 정보

  • 루일비통 작성
  • 2 조회
  • 작성일

컨텐츠 정보

본문

글에서는 남자를 칭하지만

결국 내용의 요지는 남여 모두 해당 됨.

회피형을 4년 겪어봤는데

도망쳐..

cacbc7321de56d0e600d9a10eda9937d.jpg

너가 잘못한건 인정하고 사과해.

본인이 잘못한건 너 때문에 내가 그렇게 한거니 사과해.

7caa83e7d8bceb10b116548ff103f5da.jpg

갈등 발생 . 의견 충돌 후 안읽씹/ 읽씹 하며

주구장창 잠수. 이런 회피형은 이럴 때 바람도 핌.

de9fabb41d2c235472c1d3103c4bfb12.jpg

다른 성향이라면 오늘 밤까지 각자 생각해보고

다시 얘기 하자고 해야함.

1197caac2f7ce51998cfbae8def2366c.jpg

09cd7d623acb0bbe4b96f8b014f65981.jpg

이런 회피형은 착한 사람 증후군 있음.

3fba7aa4f6e5ed8ce1294f08eda6a149.jpg

좋아한다고 다 받아줄 필요는 없다.

f39bd778ac24845987566565d2044541.jpg

그 사람의 본모습임.

6a3a027b63998.jpg

6a3a027b68c5b.jpg

관련자료
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경험치랭킹

MOR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