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피형에게서 도망쳐야 하는 이유 댓글 (1 )
작성자 정보
- 루일비통 작성
- 2 조회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본문
글에서는 남자를 칭하지만
결국 내용의 요지는 남여 모두 해당 됨.
회피형을 4년 겪어봤는데
도망쳐..

너가 잘못한건 인정하고 사과해.
본인이 잘못한건 너 때문에 내가 그렇게 한거니 사과해.

갈등 발생 . 의견 충돌 후 안읽씹/ 읽씹 하며
주구장창 잠수. 이런 회피형은 이럴 때 바람도 핌.

다른 성향이라면 오늘 밤까지 각자 생각해보고
다시 얘기 하자고 해야함.


이런 회피형은 착한 사람 증후군 있음.

좋아한다고 다 받아줄 필요는 없다.

그 사람의 본모습임.


관련자료
-
이전
-
다음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