돈은 닉삼이 벌었는데 보유세를 왜 우리한테.. 댓글 (2 )
작성자 정보
- 아갈닫 작성
- 5 조회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본문

김용범 “반도체로 번 돈 부동산에 흡수되면 호황 오래 못 가…과세 정상화해야”
김용범 청와대 정책실장이 20일 “반도체가 벌어온 국부가 부동산 불로소득으로 흡수되고 성장의 과실이 소수에게만 집중된다면 이번 호황은 오래가지 못할 것”이라고 말했다. 김 실장은 이날 페이스북에 ‘명목 국내총생산(G
n.news.naver.com
???: 주식은 불로소득이 아니다! 식은땀도 땀이기때문!!
문제시 삭제
관련자료
-
이전
-
다음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